• 사탕무 이야기_so pure

    2023-07-31 (월) 11:14
사탕무

사탕무가 아름다움과는 관련이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탕무의 고유한 특성으로 인해 아름다운 모발을 위한 "핵심 거시기" 성분이 될 수 있습니다. 사탕무는 아마란스과의 사탕무의 일종입니다. 식용 잎과 뿌리를 얻기 위해 재배되는 사탕무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원 사탕무, 근대, 만겔-부르젤 사탕무, 마지막으로 설탕의 주요 공급원인 사탕무입니다. 흰색인 사탕무는 18세기 독일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뿌리에만 최대 22%의 자당(설탕)을 축적할 수 있으며 사탕무는 전 세계 설탕 생산량의 약 1/3을 제공합니다.
사탕무는 씨앗에서 자라며 모래에서 무거운 점토에 이르는 토양에 뿌려집니다. 그들은 2-4 파운드 사이에서 자랍니다. 아프리카, 남미, 중동 및 남부 유럽과 같은 따뜻한 지역의 여름 작물을 위한 수확은 9월 말에서 10월 초에 시작됩니다. 자당(설탕) 형태의 사탕무는 미국에서 이 특정 사탕무의 주요 용도이며 자당(설탕)은 순수 고에너지 식품 또는 식품 첨가제로 널리 사용됩니다.
머리카락에 관해서는 전통적인 붉은 비트는 머리카락을 붉게 염색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사탕무는 흰색이며 그런 식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머리카락에 꼭 필요한 성분이 되는 다른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발에 대한 사탕무 추출물의 이점
-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
좋은 단백질 공급원은 아니지만 섬유질, 비타민 C, 철분 및 칼슘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건강한 피부와 두피에 이상적인 미량 미네랄인 실리카 함량이 높습니다.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두피의 혈류를 자극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피부 결합 조직의 필수 구성 요소로서 뼈, 모발 및 손톱을 강화합니다.
- 수분 유지
모든 비트에는 베타인이 있으며 이는 사탕무의 주요 질소 성분입니다. 베타인은 화장품 및 헤어 제품에서 습윤제 및 항자극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입니다. 그 성분은 일부 글리세린 기반 제품과 관련된 성가신 끈적임 없이 수분을 유지하고 우수한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 항자극제
베타인은 피부(두피”>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거친 각질 제거제를 사용한 후 이상적인 수분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사탕무는 수분 공급, 항염증 및 항자극 미용 제품보다는 식품에서 감미료로 더 자주 활용되지만, 시중에는 사탕무의 장점을 모발에 활용하는 제품도 있다.

사탕무는 머리카락에 좋은가요?
   모발에 수분이 있으면 마무리가 더 잘되고 모양이 더 오래 유지됩니다. 따라서 천연 보습제(식품에서의 습윤제의 성질)로서 사탕무는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완벽한 성분입니다.

사탕무가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나요?
사탕무 뿌리에 존재하는 영양소는 단백질, 비타민 A 및 칼슘으로 모발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합니다. 이 외에도 비트 뿌리는 두피의 모공을 조이고 탈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머리카락에 비트 뿌리를 바르면 비듬을 제거하고 머리카락에 윤기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모발용 슈가 스프레이와 같은 이 달콤한 헤어 트리트먼트를 좋아하는 7가지 이유

1. 사탕무는 건조한 모발을 없애기 위한 임무에서 가장 좋아하는 재료입니다.
자연스러운 홀드와 윤기 있는 마무리를 위한 스타일링 미스트의 핵심 성분인 슈가 비트는 모발에 엄청난 수분 공급을 제공합니다. 모발이 건강하고 빛나기 위해서는 수분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사실, 수분이 있는 모발은 스타일링하기가 훨씬 더 쉽습니다. 모발에 수분이 있으면 마무리가 더 잘되고 모양이 더 오래 유지됩니다. 따라서 천연 보습제로서 사탕무는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완벽한 성분입니다.

2. 사탕무는 모발 섬유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머리카락이 수분을 더 오래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머리카락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는 모든 환경적 요인을 생각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태양에서 바람까지, 오염에서 중앙난방까지. 그러나 자연스러운 홀드와 글로시 피니시를 위한 스타일링 미스트로 스타일링하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모발은 세척 사이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 있게 유지됩니다.

3.사탕무에는 모발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사탕무 추출물은 고도로 정제되어 손상 및 탈수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즉, 글로시 스타일링 미스트가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제공하여 건조한 모발도 더 빛나고 더 오래 관리하기 쉽게 만듭니다.

4. 헤어용 슈가 스프레이: 타협 없는 스타일.
사탕무의 보습 특성이 있다. 모발이 건조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제품을 원한다면 바로 이것이다. 머리카락을 제어하고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움직임에 타협하지 않는다. 머리카락을 윤기나게 해 줄 수 있다.

5. 건강한 모발을 지원합니다.
건강한 모발은 우리의 열정이며 올바른 접근 방식을 통해 모든 사람이 건강한 모발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일링 범위를 개발할 때 모발의 건강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결과를 제공하는 스타일링 제품을 만드는 데 도전했다.  모발의 건강을 지켜주는 스타일링 제품. 사탕무와 같은 재료로 작업하는 것은 가장 어렵고 손상된 모발 유형에서도 결과를 볼 수 있다. 손상된 모발이 있는 경우 빠른 수리를 약속하지는 않지만 사탕무 및 꿀과 같이 모발을 좋아하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6. 모발을 부드럽고 실키하게(실크처럼 윤이 나면서??) 합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것이 여러 가지 이유로 흥미진진한 과정이다. 예를 들어, 내추럴 홀드와 글로시 피니시를 위한 스타일링 미스트가 될 포뮬레이션으로 작업해보면 거칠고 건조했던 모발이 부드럽고 매끄러워졌다. 관리하기 어렵고 문제 없다. 가장 까다로운 모발에도 매끈하고 윤기나는 마무리가 가능했다.

7. 곱슬거림을 방지합니다.
곱슬거림 없는 모발을 위해 자연스러운 홀딩과 윤기 나는 마무리를 위한 스타일링 미스트에 곱슬거림 감소 꿀과 모발 스무딩 타마린드와 사탕무를 결합해 보시오.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는 경향이 있는 모발 타입의 경우 슈가 스프레이가 모발에 좋은 역할을 한다. 이것이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잡아주고 매우 윤기있게 마무리하게 만든다. 또한 건조 시간을 줄이는 추가 이점이 있다.
===========================================
자몽을 함유한 에센셜 시트러스 오일을 부드러운 식물성 클렌저와 혼합하여 거품이 풍부한 샴푸를 만듭니다. 사탕무로부터 유래된 베타인이 침투하여 모발 손상을 복구하여 더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모발로 가꾸어줍니다. 컨디셔너에는 자몽을 특징으로 하는 필수 시트러스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탕무로 만든 베타인과 마룰라 오일을 혼합하여 보충, 컨디셔닝, 연화 및 관리 용이성을 개선합니다. 머리카락이 더 건강해지고 자연스럽게 빛납니다.

==============================================
J. Plaza-Diaz, A. Gil, 식품 및 건강 백과사전, 2016
사탕무
사탕무는 북서부와 동부 유럽 및 미국을 포함하여 서늘한 기후를 가진 지역에서 나옵니다. 러시아 연방은 2013년에 3900만 톤 이상, 프랑스는 3300만 톤, 독일은 2200만 톤, 미국은 2900만 톤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백설탕은 가을과 초겨울에 땅에서 파내어 수확한 사탕무로 만듭니다. 가공은 사탕무를 얇은 조각으로 자르는 것으로 시작되며, 이는 표면적을 증가시켜 설탕 추출을 더 쉽게 만듭니다.
추출은 디퓨저에서 이루어지며 비트는 가능한 한 많은 주스를 추출하기 위해 스크류 프레스에서 압착되기 전에 약 1시간 동안 뜨거운 물과 접촉을 유지합니다. 주스는 주스에서 작은 분필 덩어리가 성장하는 탄산화에 의해 설탕 생산에 사용되기 전에 청소됩니다. 덩어리가 형성되면서 많은 비당류를 수집합니다. 분필을 걸러내면 설탕이 아닌 분자도 제거됩니다.
주스는 다단계 증발기에서 증발되고 시럽은 일반적으로 60톤 이상의 설탕 시럽을 담는 큰 팬에 배치됩니다. 팬에서 설탕 결정이 자라기에 적합한 조건이 될 때까지 물을 끓입니다. 결정이 성장하면 결정과 모액의 혼합물을 원심분리기에서 회전시켜 세탁물을 탈수하는 것과 유사하게 둘을 분리합니다. 크리스탈은 배송을 위해 포장 및/또는 보관하기 전에 뜨거운 공기로 건조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2 아사히베리-so pure 2023-07-31
1 사탕무 이야기_so pure 2023-07-31
목록 글쓰기